two-step 후기

[후기]구찌 실버 주얼리( 인터로킹 G 실버반지 구입 후기)

duedam 2024. 11. 26. 15:27

 

 

평소 왼손 약지에 로즈골드의 커플링을 착용하고 다니는데 언젠가부터 실반지 같이 존재감이 없어진 느낌이 들었다. 

분위기 전환해 볼까 싶어  결혼반지를 꺼내보았더니 두번째 마디에 걸려 들어가지 않는 나의 다이아반지.... 

구매할 때부터 늘릴 수 없다는 말에 꾸준히 착용하고 다녔었는데 출산과 동시에 빼놓았더니 아예 착용이 어려워져 버렸다. 

 

다른 디자인으로 바꾸는게 빠를것인가, 내가 살빼는게 빠를것인가.. 잠시 고민을 해보지만.. 그래도 결혼반지라 바꾸는것은 좀 아닌것 같은 생각에 다이어트를..... 언젠가는 해보도록 하고,

오른손 약지나 검지에 착용하려고 일부러 두께감이 있으며 피부가 웜톤이라 은색이 잘 안받지만 그나마 잘 어울리는 반지로 찾아보던 중 구찌에 눈에 들어온 제품들이 있었다.

 

 

 

 

여성여성 스러운 자개반지가 원픽

 

GG마몽 자개반지



캐주얼함에 귀여움 첨가된 인터로킹 G 실버반지

 

인터로킹 G 실버 반지

 

 

구찌의 실버 주얼리는 여러종류가 있는데 로고만있는 깔끔한 라인부터 여성스러운 디자인까지 다양하게 있다. 

 

눈에 들어온 반지는 GG마몽 자개반지와 인터로킹 G실버반지 였는데 자개반지는 자개 부분이 잘 떨어진다고 해서 

 

게으름뱅이인 나는 AS안맡기고 반지함에 고이 넣어둘것 같아 아쉽지만 구매하지 않았다. 

 

(루이비통 키홀더도 단추가 벗겨진채로 1년째 사용하고 있는 여성이 바로나야!!! )

 

두께감과 캐주얼에도 잘 어울릴 것 같고 꽃모양이 귀여운 인터로킹 G 실버반지를 구입했는데 구입당시 가격은 48만원이었다. 

 

 

 

실물은 테두리와 양각부분이 훨씬 반짝임

 

사진상으로는 탁한 느낌이 많지만 실물로 보면 음각부분은 검고 나머지는 엄청 반짝거려서 은근 화려한 느낌을 준다.

테두리와 로고의 양각부분이 훨씬 반짝거리고 로고 안쪽은 뚫려있어서 두꺼움에도 답답함이 없다. 

손가락이 두껍기도하고 검지에도 착용하려고 사이즈는 14를 구입했다. 

하지만 약지와 검지에만 들어간다는 슬픈사실.. 마디는 또 언제 이렇게 굵어졌는지... 

 

엄지같지만 검지손가락....착용샷

 

 

  

 

실물로 꼭 보고 사길 바라는데..... 내가 구입했을때는 2월이었고, 현재 홈페이지 상에는 제품이 없어졌네???!?! 

 

매장에 가면 있으려나 모르겠다. 

 

은제품은 금방 변색이 와서 관리가 쉽지 않으나 이 반지는 음각부분이 어두워서 구매후 한번도 세척을 안했음에도 잘 끼고 다니고 있다. 

 

게으름뱅이들에게 완정 안성맞춤! ㅋㅋ 

 

 

그 외에 구찌 반지로 커플링을 한다면 인터로킹 반지와, GG링도 같이 하면 예쁠것 같다.

근데 인터로킹 반지는 살찐 손가락에 살이 튀어나와 보일 것 같아서 사이즈를 넉넉하게 해야할 것 같다. 

 

인터로킹 반지
GG링

 

 

실버 제품으로 40~60만원대 가격형성은 비싸긴 하지만 나는 한가지 제품을 잘 안바꾸고 계속 사용하기 때문에 금반지와 별다를게 없다~ 라는 생각으로 구매를 결정하였고, 9개월이 지난 지금 한번도 빼본적이 없다! 

물론.. 세척도 하지 않았다!!!  이젠 세척을 하려고 폴링싱 천을 구매하긴 했는데 도착하면 닦은 모습을 포스팅 하도록 하겠다! ㅋㅋㅋㅋㅋ

자체적으로 검은부분이 반이상 포함되어 있는 인터로킹 G실버 반지가 나한테는 관리부분도 디자인도 쓰임도 모두 잘 맞는 제품인것 같다.  이것이 바로 합리적인 소비가 아닐까 하며... 마침. 텨텨텨텨텨텨  

 

반응형